본문 바로가기

다아라 기계장터/산업뉴스

2017 창원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 개막

2017 창원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 개막


최근 산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스마트 팩토리와 더불어 최신의 자동화 기기와 설비, 그리고 최신 기술 트렌드와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전시회가 창원 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 http://kidd.co.kr)


경상남도와 창원이 공동 주최하며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2017 창원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은 올해로 13회째를 맞는데요. '자동화로 경험하는 또 다른 세상'이라는 슬로건으로 독일과 미국 등 18개국 173개 업체가 참여하며 SFA, 금속가공기계전 등 8개 분야로 분류되어 개최되었습니다.


자동화 분야에서도 역시 4차 산업혁명이 주요 트렌드입니다. 산업계 전반에 부는 4차 산업혁명의 바람이 그만큼 강하다고 볼 수 있겠죠.

이번 전시회에서는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할 주요 자동화기술 중 하나인 3D프린터, 3D 레이저 측정기 등의 기술과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팩토리 구축전략에 대한 세미나와 관련 솔루션과 주요 기술 등도 선보이는데요. 보다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스마트 팩토리를 구축하는데 관심이 있다면 꼭 살펴볼만한 자리가 될 것입니다.


이 외에도 중동이나 인도, 일본 등과의 수출상담회라던지 명장의 강연 등도 개최된다고 여러모로 유익한 기회의 자리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