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아라 기계장터/산업뉴스

오는 3월 열리는 오토메이션월드 2018(Automation World 2018)

오는 3월 열리는 오토메이션월드 2018(Automation World 2018)


오는 3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는 오토메이션월드 2018이 개최됩니다.

올해 열리는 오토메이션월드는 스마트공장엑스포(Smart Factory Expo)와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 등 3개 전시회가 동시에 열립니다.


(이미지 출처 : http://automationworld.co.kr)


4차 산업혁명과 함께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스마트 팩토리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볼 수 있는 스마트공장엑스프와 산업자동화를 위한 솔루션과 제품들이 선보이게 될 국제공장자동화전, 마지막으로 한국머신비전산업전에서는 최신의 머신비전 아이템과 솔루션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최근 다양한 산업 전시회들이 생겨나고 또 규모가 커지면서 보다 많은 기업과 바이어, 관람객들이 전시회를 찾고 있는데요. 한편으로는 양적 성장에 비해 전시회의 수준이나 컨텐츠는 제자리 수준 혹은 같은 내용의 반복 뿐이라는 등의 지적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시대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고 그런만큼 새로운 요구와 환경에 맞춰 전시회도 함께 변화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산업전시회로는 첫 문을 열게 될 이번 오토메이션월드가 그런 요구의 목소리에 맞춰 성공적으로 치뤄지길 기대해 봅니다.


[관련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