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아라 기계장터/산업뉴스

한국공작기계산업협회, SIMTOS 2015 핸드북으로 미리 본다

한국공작기계산업협회, SIMTOS 2015 핸드북으로 미리 본다

출품제품정보 수록한 핸드북, 참관객 7만 명에게 배포


한국공작기계산업협회가 SIMTOS 2014 사전등록 참관객을 대상으로 출품제품 정보가 수록된 핸드북을 발간한다. 


SIMTOS 2014 사무국인 한국공작기계산업협회(KOMMA, 이하 협회)는 6개 품목별 전문관 참가업체의 출품제품 정보가 수록된 핸드북 ‘참가업체 제품프리뷰 가이드’를 발행, 전시개최 1개월 전에 사전등록 참관객 7만 명에게 우선 배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핸드북 형태로 발행될 참가업체 제품프리뷰 가이드는 지난 SIMTOS 2012에서 사전등록 참관객 5만여 명에게 전시개최 1개월 전에 사전 배포돼 참관객의 참관계획 수립에 도움을 준 바 있다. 특히 제품에 대한 정보를 입수한 참관객들이 효율적으로 전시회를 관람했을 뿐만 아니라 인쇄물을 보고 참가업체부스로 방문하는 사례도 늘었다. 


이번에 발행될 ‘SIMTOS 2014 제품프리뷰가이드’는 보다 많은 참가업체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전회에 비해 지면 및 발행부스를 확대해 핸드북 형태로 인쇄할 예정이다. 이 핸드북은 협회가 목표로 하는 SIMTOS 2014 사전등록 참관객 7만 명에게 전시개최 1개월 전에 배포되며, 출품정보를 비롯해 참가업체 이벤트 정보, 부대행사, 참관Tip 등 다양한 정보도 담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협회는 제품의 시연정보, 참가업체의 세미나 참여 정보 등을 함께 아이콘 형태로 표시해 참관객들이 관심을 고조시키는 한편, 잠재 참관객의 사전등록을 유도해 참관객 10만 명 방문의 목표를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협회는 핸드북 외에도 SIMTOS 2014 리플렛, 제품프리뷰가이드가 결합된 참가업체 디렉토리, 무료초청장 등을 전시개최 1개월 전에 참가업체와 참관객에게 배포함으로써 참가업체에게는 보다 많은 출품제품의 노출기회를, 참관객에게는 10만㎡ 전시회를 효율적으로 참관할 수 있도록 계획을 사전에 세울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조명의 기자 cho.me@kidd.co.kr

Copyright ⓒ 산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