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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FAS 2019, O2O 기반의 차세대 전시회 플랫폼 구축

KOFAS 2019, O2O 기반의 차세대 전시회 플랫폼 구축


오는 5월에 창원 CECO에서 개최되는 '디지털메뉴팩처링페어 코파스 2019(KOFAS 2019)'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O2O 기반의 '미리가보는 전시회' 플랫폼을 통해 먼저 선보입니다.


(이미지 출처 : http://www.kidd.co.kr)


'미리가보는 전시회'는 기존의 전시회 홈페이지 모습에서 벗어나서 단순 정보 제공이 아닌 판매자와 구매자를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이어주는 O2O 기반 플랫폼 입니다.


참가업체는 새로 출시된 제품의 프로모션 뿐만 아니라 현장 재고 판매도 진행할 수 있으며 구매자는 관련 정보들을 사전에 확인하고 현장 상담을 예약할 수 있는데요. 담당자가 모든 과정을 지원해주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기존의 전시회들이 양적 성장과 영리에 중점을 둔 나머지 실제 참가업체나 참관객, 바이어들의 니즈를 효과적으로 분석하고 반영하지 못하고 있다는 목소리가 꾸준히 제기되었는데요. '미리가보는 전시회'를 통해 그런 문제점이 다소 해결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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