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아라 기계장터/기계장터 소식

국내 최대 산업 B2B 다아라 기계장터, '공짜광고' 전국 전파

국내 최대 산업 B2B 다아라 기계장터, '공짜광고' 전국 전파

제품등록 홍보 제품전시장 무료제작서 구매발주까지


[산업일보 안영건 기자] 국내 최대 산업계 온라인 B2B '다아라 기계장터(www.daara.co.kr)'가 지난 1일부터 라디오 광고를 시작했다. 


다아라 기계장터의 이번 광고 컨셉은 ‘공짜 광고’다. 무료회원 가입부터 B2B를 대상으로 제품등록, 홍보, 고객사의 니즈에 맞춘 모바일홈페이지와 제품전시장 무료제작을 통해 구매발주까지 이어지는 다아라기계장터만의 최상의 산업플랫폼 서비스 장점을 부각시킨 것. 


라디오 광고는 CBS워 FM과 YTN FM에서 들을 수 있다. 출퇴근 시간은 물론 저녁시간 대에도 매일 라디오 광고를 접할 수 있다. 


CBS의 경우 ▲김용신의 그대와 여는 아침 2부 오전 8시~9시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2부 오후 5시~6시 ▲배미향의 저녁스케치 1부 오후 6시부터 7시 ▲김필원의 12시에 만납시다 1부 오후 12~1시 ▲오미희 행복한 동행2부 오후 9시~10에 전파를 타며 YTN은 ▲뉴스오늘2부와 주말 뉴스와이드 오전8시~8시10분 ▲YTN 이브닝뉴스 1부, 주말 뉴스와이드 오후 6시 ▲뉴스정석1부, 뉴스와이드 10시 ▲뉴스인, 뉴스와이드14시 오후2시~3시, 2시~2시20분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번 라디오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계기가 마련될 것"이라며 "산업기계, 장비, 부품 소재와 관련된 산업인들의 필수 앱으로 활용되고 있는 다아라 기계장터와 함께 산업계 최초 산업플랫폼 서비스, ‘온라인전시회’ 등을 통한 고객 만족과 감동을 전달하기 위해 이 같은 광고를 기획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안영건 기자 ayk2876@kidd.co.kr

Copyright ⓒ 산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