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아라 기계장터/산업뉴스

제15회 디지털 메뉴팩처링 페어(KOFAS2019) 개막

제15회 디지털 메뉴팩처링 페어(KOFAS2019) 개막

 

기존의 '자동화정밀기기전'이라 불리우던 전시회가 올해부터 '디지털 메뉴팩처링 페어 코파스(KOFAS2019)'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바뀌어 4차 산업혁명시대에 걸맞는 혁신과 함께 개막하였습니다.

 

경남 창원컨벤션센터에서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열리는 이번 코파스 전시회는 총 15개국 170여개사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KOFAS 2019 미리가보는 전시회 바로가기]

 

올해는 디지털 제조 · 솔루션 & 오토메이션, 초정밀 시험검사 제어계측기기 & 3D기술전, 스마트 금속공작 & 성형기계전, 에너지 · 환경 · 안전산업전, 첨단소재 · 부품산업전 등 5개 분야로 나뉘어 열립니다.

그간의 전시회는 다르게 이번 전시회부터는 새로운 변화와 혁신으로 온라인을 통한 사전 미팅 예약이라던지 현장할인제품에 대한 구매 상담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추어졌는데요.

현장을 직접 가서 하나 하나 둘러보지 않고도 쉽고 간편하게 업체별 제품들은 물론 현장판매 중인 제품들의 정보까지도 확인하고 상담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찾고자 하는 업체나 제품에 대해서 직접 검색을 하여 상담을 요청하거나 혹은 업체를 추천받을 수 있는 시스템도 있는데요. 단순 오프라인 현장 위주의 전시회에서 탈피하고 오프라인과 온라인이 연계되는 이른바 O2O 전시회로서의 변화된 모습을 느낄 수 있습니다.

 

[KOFAS 2019 미리가보는 전시회 바로가기]

 

실제 전시회 현장에는 새로 출시된 제품에 이런 신제품 태그가 달려있는데요. 온라인에서 미처 확인하지 못했더라도 현장에서 이런 태그를 통해 쉽게 신제품을 구분할 수 있구요.

현장에서 할인판매하고 있는 제품에 대해서도 이러한 태그를 통해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변화된 창원 KOFAS 2019 전시회에 꼭 참가하셔서 변화된 모습도 직접 확인해 보시고 제품 구매 상담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KOFAS 2019 미리가보는 전시회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