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아라 기계장터/산업뉴스

2017 한국기계전 개최, 온라인초청장 받아가세요.

2017 한국기계전 개최, 온라인초청장 받아가세요.


국내 대표 산업 전시회 중 하나인 한국기계전(Korea Machinery Fair 2017)이 오는 24일(화)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됩니다.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에 걸쳐서 진행되는데요. 참관 예상인원이 6만명을 넘을 것으로 전망되면서 개최 전부터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미지 출처 : http://www.komaf.org)


올해로 21번째가 되는 한국기계전은 4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대표 산업 전시회인데요. 국내는 물론 해외 기계류 제품들과 기술 등을 살펴보고 공유할 수 있는 동북아 최대 종합전시회 입니다.

올해는 20여개국의 600여개 업체, 2400여 부스가 참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중요한 것. 보통의 전시회들은 입장시에 입장료가 있기 마련인데요. 한국기계전 역시 7000원의 입장료가 있습니다. 다만 20일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사전등록을 하게되면 입장료가 무료라고 하네요.

하지만 이 사전등록 자체도 귀찮다. 불편하다 할 수 있겠죠?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출처 : 다아라 기계장터)


위에 있는 초청장 이미지를 출력해서 가져오면 별도의 사전등록 없이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초청장에 보시면 산업마케팅이라고 되어 있죠? 네. 맞습니다. 국내 온라인 산업 B2B 마켓인 '다아라 기계장터'에서 제공하는 온라인초청장입니다.

위 초청장만 준비하면 따로 준비할 것 없습니다. 온라인초청장으로 편하게 한국기계전 관람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이미지 출처 : 다아라몰)


'다아라 기계장터'에서 더 발전한 온라인 산업 백화점인 '다아라몰'이 곧 오픈될 예정입니다. 오는 19일, 이제 내일이네요. 오픈을 기념하여 6개월간 입점비를 비롯한 모든 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한국기계전 전시회장(부스 : 3A51)에서 관련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고 하니 전시회 관람도 하고 입점 상담도 같이 받아보면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