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아라 기계장터/산업뉴스

모든 것을 변화시키는 ICT(Transform Everything)

모든 것을 변화시키는 ICT(Transform Everything)


4차 산업혁명의 시대. 그 중심에서 변화를 이끌고 있는 것이 바로 IT 기술일건데요. 최신의 IT 기술과 현황, 그리고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월드IT쇼 2017'이 오는 24일 서울 킨텍스에서 개최됩니다.


(이미지 출처 : http://kidd.co.kr)


미래부가 주최하고 산통부에서 후원하는 월드IT쇼는 올해로 10번째가 된다고 하는데요. 국내 IT 분야에서는 가장 큰 규모의 전시회입니다.

올해는 '모든 것을 변화시키는 ICT(Transform Everything)'라는 주제를 가지고 열리는데요. VR, AR, IoT, 드론, 클라우딩, 빅데이터 등 다양한 분야의 기술과 장비, 소프트웨어, 컨텐츠 등이 선보여질 예정입니다.


국내 대표 글로벌 기업인 삼성은 물론 LG와 SK, KT 등의 대기업들은 물론 획기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력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 여러 중소기업과 벤처, 스타트업 업체들도 참여한다고 하네요.

특히, CES 2017에서 큰 주목을 받았던 웨어러블 헬스기기 업체인 파트론과 MWC 2017에서 IoT기반의 스마트토이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던 스마트웰니스 등도 참가하면서 더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외도 ICT R&D 성과를 살펴보는 기술사업화 페스티벌과 글로벌 ICT 전망 컨퍼런스, 실감미디어 성공사례 발표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와 세미나, 이벤트 등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꼭 참석해보세요.


[관련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