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분류(기계장터)/식품.포장기계.물류.운반

컨베이어 형태의 슬라이딩 랙 제품 한번 보고가세요.

컨베이어 형태의 슬라이딩 랙 제품 한번 보고가세요.


Daara's토리다양한 산업 제품들을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식품·포장·물류·운반]에 있는 [신품]박스슬라이딩랙, 파렛트랙, 대형창고 물류시스템 제작 [752976] 입니다.

컨베이어는 아마 다 아실텐데요. 물건을 자동으로 운반해주는 컨베이어처럼 롤러가 결합되어 물건을 쉽게 쭈욱 밀어넣을 수 있는 슬라이딩 랙 제품입니다.

빈 곳을 찾아 오가며 물건을 올렸다가 내렸다가 할 필요없이 한 곳에서 물건을 넣고 뺄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하게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특성을 살려서 특정 부품의 대량 보관이나 선입선출 형태로 물건을 보관하고 출고하는 시스템에 적합합니다.



기본사양 : 박스슬라이딩랙
모델명 : 박스슬라이딩랙
제품분류 : 식품·포장·물류·운반 > 파렛트/랙/앵글/사다리
제조사 : 대진FA 주식회사
거래가능지역 : 전체,경기,서울
제품상태 : 신품

대진F.A 업체의 신품 제품입니다.


랙(Rack)구조와 경사진 컨베이어(Conveyor roller)를 합쳐 결속된 새로운 형태의 유통 랙시스템입니다.

화물이 지중에 의하여 랙내의 입고축에서 출고츨으로 컨베이어를 타고 흘러 내려 갑니다.

통로는 입고축과 출고축만 있으므로 바닥면적을 효율성 있게 사용할 수 있는 선입선출용 랙시스템입니다.


▶ 슬라이딩 랙의 특징

1. 선입선출에 유리하며 작업자의 동선을 최소화하여 출고 업무 및 재고 파악을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2. 제품의 회전율과 패킹형태에 맞추어진 폭 넓은 레이아웃이 가능합니다.

3. 적은 종류 품종으로 대량 보관(청량음료, 설탕, 냉동식품), 선입, 선출을 필요로 하는 제품의 보관(맥주, 생산가공품, 의약품, 냉동식품) 대량의 부품 공급창고(자동차, 트랙터, 콤푸레사, 전자제품, 에어컨등) 경우에 적합합니다.

4. DPS(Diital picking System)를 사용할 경우 보다 적은 노력으로 정확한 작업 및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제품 정보를 보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대진F.A의 더 많은 제품을 보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회사명: 대진F.A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 97

홈페이지: http://www.racksys21.co.kr/

취급품목: 파렛트/랙/앵글